이지연 기자
인디앤드코리아 제공
㈜인디앤드코리아(대표 오상훈)는 지난 5일 인천YMCA(회장 조성일)와 인천YMCA 임직원과 회원들의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 복지드림 복지몰 구축에 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.
인디앤드코리아는 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을 구축∙운영하는 IT 전문기업이다.
1948년 10월 20일 창립한 인천YMCA는 인천에서 가장 오래된 민간 단체이다. 시민운동, 청소년운동, 교육운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인천의 발전과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.
㈜인디앤드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YMCA 임직원과 회원들이 복지드림에서 고품질의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, 인천YMCA 임직원과 회원들을 위한 전용 복지몰을 무상으로 구축 지원하기로 했다.
또한 ㈜인디앤드코리아는 인천YMCA 교육 프로그램들에 대한 판로개척 및 홍보 활동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.
인천YMCA 조성일 회장은 “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의 복지 서비스 기관과의 협력과 더불어 인천YMCA의 좋은 프로그램들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㈜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“이번 협약이 단순한 복지몰 구축에 그치지 않고 인천YMCA 임직원과 회원들의 복리후생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”고 전했다.
㈜인디앤드코리아는 중∙소규모의 기업뿐만 아니라, 단체나 협회들도 대기업에서 누리는 복지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복지 플랫폼(복지드림) 공급을 목적으로 지난 2015년 설립 이래 가파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.
‘복지드림’에서는 현재 약 2,00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건강관리∙여행∙항공∙숙박∙테마파크∙교육∙상조∙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80,000여 개의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.
출처 : 데일리경제(http://www.kdpress.co.kr)